\BMB CUSTOMER CENTER
PC방 핫이슈 2021-06-10 14:07:23

던 애널리틱스에 따르면, 이더리움 네트워크 사용 수수료인 가스비는 오늘 아침 6시 기준
건당 16그위(gwei)로 3개월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다.
1이더는 10억그위, 1그위는 0.000000001이더와 같다.
원비트퀀트의 피터 챈 수석 트레이더는 “이더리움의 높은 수수료는 디파이(DeFi) 생태계에서 차익거래를 노리는
자동화된 거래 시스템간 전쟁 탓”이라며 “하지만 차익거래 봇들 사이에는 더 이상 가스비 전쟁이 없다.
심지어 시장에 변동성이 있어도 Arb 봇은 가스비를 올리지 않을 것”으로 전망했다.
지난달 11일 평균 가스비는 311그위로 어제보다 거의 20배 수준이었다.
출처 : 코인데스크코리아 (http://www.coindeskkorea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4054)